1 | 강좌 | 기기등록에 오류가 발생했어요. | |
랜드잇 강의 수강은 PC 2대, 모바일 기기는 2대 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기본은 모바일 2대(테블릿 포함), PC 2대가 가능하나 등록 가능한 기기 수 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예. 모바일 3대, PC 1대). ※ "기기 등록에 실패했습니다"라는 오류 발생 시, 등록된 기기 수를 초과한 경우 입니다. → 마이페이지에서 등록된 기기를 리셋 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요청 사항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상담" 또는 "홈페이지 > 챗봇"으로 남겨주세요. |
|||
2 | 강좌 | 강의에 안내된 '배수'가 무엇이며, 어떻게 적용되나요? | |
배수란 업로드 영상을 몇 번 반복 재생할 수 있는 지를 나타내며 랜드잇의 일부 강의는 배수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 주의사항 - 강의가 실수로 재생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배속과는 무관합니다 (2배속으로 들어도 2.5번만 수강할 수 있습니다). - 배수는 전체 강의가 아닌 각각의 영상마다 적용됩니다. - 각각의 영상의 수강시간 i 버튼을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불법 공유가 의심되지 않으며 추가 학습을 원하시는 경우 배수를 연장해드리고 있으며 "홈페이지 > 챗봇"으로 배수 추가가 필요한 강의 제목을 보내주세요. 예) [법규][step2][2강-4] 법전읽기3 단, 전체 강좌의 리셋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 [법규][step2] 전체 리셋 해주세요 -> 불가 |
|||
3 | 강좌 | 나의 수강번호는 무엇인가요? | |
처음 랜드잇의 수강생이 되시면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수강번호를 문자로 발급 받습니다. (무료 강의 등 일부 강의 제외) 문자 안내는 등록하신 휴대전화 번호로 발송 드립니다. 수강번호는 네이버 카페 활동이나 과제 제출, 단톡방 활동 등에 사용됩니다. 랜드잇 수강번호는 랜드잇에서 최초로 강의를 수강했을 때 1회만 발급 되는 고유번호로 이전 강의에서 받았던 수강번호가 영구적으로 사용됩니다. 수강번호 확인 요청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상담" 또는 "홈페이지 > 챗봇"으로 남겨주세요.
|
|||
4 | 강좌 | 원패스 혜택은 언제 들어 오나요? | |
원패스 혜택 강의, 이벤트 포인트, 쿠폰 등의 서비스는 강의 구매 후 영업일 기준 24시간 안으로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 |
|||
5 | 강좌 | 원패스 수강기간은 1년으로 되어있는데 시험일까지 수강이 가능한가요? | |
아래의 원패스 상품의 경우, 수강 기간이 1년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동차원패스, 2년차 원패스, 2차 원패스, 1차 원패스, 직장인 패키지, 2차 선행 패키지 만약 대비하는 시험일까지 1년을 초과하여 미리 강의 수강을 시작한 경우, 시험일이 공식적으로 발표되면 일괄적으로 대비 시험일 까지 연장해드립니다. 다만 이외의 상품의 경우는 일당 비용에 따라 유료 연장이 가능하며 무료 연장은 불가 합니다. 감사합니다 :) |
|||
6 | 강좌 | 일시 정지 기능에 관해 궁금합니다. | |
랜드잇의 모든 강의는 총 60일 안에서 2회의 일시 정지를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해당 강좌의 "수강관리"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기능은 강의를 "수강 중"인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수강만료 후 정지 불가) 일시정지 기능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기간 추가는 유료로도 불가 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7 | 강좌 | 수강 연장을 하고 싶습니다. | |
강의 수강 기간의 연장은 수강 중인 상태에서 일 단위 유료로 가능합니다. 해당 강좌의 수강 관리에서 가능한 일수와 비용을 확인하여 직접 신청 및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이 만료된 후에는 연장이 불가하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8 | 강좌 | 웹캠스터디가 무엇인가요? | |
랜드잇은 줌으로 캠스터디를 운영 중입니다. 온라인 독서실처럼 함께 모여서 자습을 하는 것입니다. 아래 링크의 네이버 카페의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
9 | 강좌 | 지나간 강좌의 첨삭 | |
정규 일정을 지나간 강좌의 첨삭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첨삭의 일관성과 퀄리티 유지를 위한 학원의 방침으로 개별 요청이 불가하니 학습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첨삭 받는 법에 대한 공지사항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
10 | 강좌 | 강의 리스트가 모두 보이지 않아요. | |
마이페이지 강좌에서 "선택강좌보기" 가 선택된 경우, 일부 강의만 보일 수 있습니다. 해당 강좌의 강의 리스트 오른쪽 상단의 "전체 강좌보기"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
|||
11 | 강좌 | 강사님께 게시판으로 질문하기 | |
수강 중인 강사님께 1:1로 학습 관련 질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수강 중인 강의 우측 상단에 "선생님께 질문하기"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12 | 강좌 | 상위패키지 전환 | |
*상위패키지 전환이란 현재 수강 중인 강좌가 포함되어 있는 다른 강좌를 수강하고자 할 때 신청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예를 들어 step1 강의를 들어보니 풀패키지로 다시 구매하고 싶은 경우 입니다. 재구매 하고자 하는 강좌가 현재 수강 중인 강의 보다 높은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기 때문에 기존 강의의 환불 후 차액만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 해당
강의의 수강률이 20%이하일
경우, 해당
강의가 포함된 상위패키지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예) 이론 단과 > 이론 step 1~3 패키지 > 이론 풀패키지 > 2차원패스 > 동차원패스 2) 기존 강의는 환불처리를 하고 강의차감액(또는 최소차감액)과 위약금 부분을 쿠폰으로 지급해드립니다. 3) 지급 받은 쿠폰을 사용하여 상위 패키지를 구매하여 기존 결제한 금액을 모두 재결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신청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상담" 또는 "홈페이지 > 챗봇"으로 남겨주세요. |
|||
13 | 강좌 | 카페 등업은 어떻게 하나요? | |
네이버 카페 등업 안내 공지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
|||
14 | 강좌 | 강의 업로드 일정이 궁금합니다. | |
강의 업로드 일정은 공지사항 연간 업로드 일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공지사항으로 이동합니다 :) |
|||
15 | 강사 | [37회 대비] 강사님 변경 신청하는 방법 | |
1) 아래 상품들은 강의 구매 후 7일 이내 1회 강사님 변경이 가능합니다. 동차 원패스, 1차 원패스, 2차 원패스, 2년차 원패스, 직장인 패키지, 2차 선행 1차 패키지, 공인중개사 1차패키지, 슬림 1차 패키지
* 모든 과목에 대해 종합적으로 1회만 가능하니 과목을 모두 확인하신 후 신청해주세요. * 37회 대비 상품에만 적용됩니다. 2) 기존 강좌는 수강취소가 되고 변경된 강사님의 새로운 원패스 강의가 지급됩니다.
3) 신청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상담" 또는 "홈페이지 > 챗봇"으로 남겨주세요. |
|||
16 | 강사 | 강사님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 |
랜드잇은 모든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강사님에 따라 강의에서 휴대전화번호나 카카오톡 아이디를 공개하는 경우가 있지만 고객센터에서 강사님의 개인정보를 전달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17 | 강사 | [36회 대비] 강사님 변경 신청하는 방법 | |
1) 아래 상품들은 강의 구매 후 1회 강사님 변경이 가능합니다. 동차 원패스, 1차 원패스, 2차 원패스, 2년차 원패스, 직장인 패키지, 2차 선행 1차 패키지, 공인중개사 1차패키지, 슬림 1차 패키지
* 모든 과목에 대해 종합적으로 1회만 가능하니 과목을 모두 확인하신 후 신청해주세요. * 36회 대비 상품에만 적용됩니다. 2) 변경을 희망하는 과목 수강률 10% 이하일 때, 강사님 변경이 가능합니다. 예 1) A과목 수강률 10% 이하 → A과목 강사님 변경 가능 예 2) A과목 수강률 10%, B과목 수강률 20% → A과목 강사님만 변경 가능 ※ 과목 수강률 계산 기준은 해당 과목의 커리큘럼 상의 총 강의 수 중 수강한 강의 수로 계산됩니다. 3) 기존 강좌는 수강취소가 되고 변경된 강사님의 새로운 원패스 강의가 지급됩니다.
단, 변경 후 다시 강의를 환불할 때는 변경 시점에 산정된 차액에서 새롭게 강의를 수강한 것과 같이 차감액이 산정됩니다. 예) 환불 전의 패키지에서 수강하셨던 강의를 새로운 패키지에서 재수강시, 수강에 따른 강의차감액에 다시 포함됩니다. 4) 신청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상담" 또는 "홈페이지 > 챗봇"으로 남겨주세요. |
|||
18 | 강사 | 강사님 선택이 어려워요. | |
강사님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강생님들을 위해 플래티넘(전강사 수강) 원패스가 오픈 되었습니다! 이제 고민 없이 모든 강사님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
|||
19 | 강사 | 평가사님과 1:1 상담을 하고 싶어요. | |
수강 상담은 아래 링크에서 신청 부탁 드립니다 :) |
|||
20 | 강사 | 2차 강사님 단톡방 참여 안내 | |
2차의 최종호평가사님, 김아인평가사님, 안평가사님은 수강생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단톡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
|||
21 | 배송/결제 | 쿠폰 현황 확인하기 및 오프라인 쿠폰 등록하기 | |
그 외 요청 사항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상담" 또는 "홈페이지 > 챗봇"으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
|||
22 | 배송/결제 | 강의 환불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 |
환불을 위한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환불 신청서 제출 2) 신청서를 제출하신 후,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환불 산정 내역 알림 (챗봇에 접속해 있는 경우 챗봇으로 안내가 가며, 미접속 상태에서는 챗봇 링크와 함께 문자로 발송됩니다.) 3) 챗봇에서 수강생님이 최종 확정 4) 환불 등록 완료 ※환불금액은 홈페이지 하단 이용약관의 ‘제16조(디지털콘텐츠 등의 구매계약철회, 변경 등) 및 제19조(환불 및 반환 규정)’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문자 안내는 랜드잇 대표번호 02-518-1110 으로 발송됩니다. ※ 카드 취소의 경우, 결제한 카드로 (부분)취소가 되며 취소 완료 까지 영업일 기준 2~5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상 계좌 입금의 경우, 계좌 입금으로 환불 처리가 되며 최종 입금까지 영업일 기준 2~3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23 | 배송/결제 | 교재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
교재 출고는 영업일 기준 14시 30분에 마감하고 있습니다. 마감 이전에 주문하셨다면, 당일 출고가 됩니다. 마감 이후에 주문하셨다면, 영업일 기준 다음 날 출고가 됩니다. 배송기간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평균 2~3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 참고. 랜드잇의 교재는 실물 교재를 구입하셔도 교재 PDF 파일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
24 | 배송/결제 | 교재 환불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 |
교재 환불은 수령 7일 이내에 가능하며 교재 수거 및 검수 후 최종 환불 등록이 진행됩니다. 교재 환불 요청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상담" 또는 "홈페이지 > 챗봇"으로 남겨주세요. ※ 교재 환불은 왕복 배송비는 6,000원 차감 후 진행됩니다. ※ 교재 수거 중 교재 파손이 되면, 환불이 불가 할 수 있으며, 반품 포장은 꼼꼼하게 부탁 드립니다. |
|||
25 | 배송/결제 | 환불 규정이 궁금합니다. | |
환불에 대한 규정은 각 상품 하단의 FAQ 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강좌는 공통적으로 강의시작일 기준 7일이 지났을 경우 10%의 위약금이 발생하며 강의차감액 또는 최소차감액을 공제하고 환불이 됩니다. 강의차감액은 강의 수강내역에 따라 산정되며, 최소차감액은 전체 수강기간 대비 경과기간에 따라 산정되며 둘 중 보다 큰 금액이 적용됩니다. 실강의 경우는 일정에 따른 공제 규정이 적용됩니다. 위의 안내는 이해를 돕기 위한 간략한 설명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하단의 이용약관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
|||
26 | 배송/결제 | 원패스 강의 구입 시 교재는 불포함인가요? | |
랜드잇의 원패스 상품과 과목별 상품은 교재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 교재 창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27 | 배송/결제 | 쿠폰을 중복 사용 할 수 있나요? | |
랜드잇 홈페이지에서는 한 상품 당 하나의 쿠폰의 적용이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서 각각의 상품에 쿠폰을 적용할 수 있으나 하나의 상품에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 합니다.
하나의 상품에 포인트와 쿠폰의 중복 사용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
28 | 배송/결제 | 쿠폰 적용하기 | |
|
|||
29 | 배송/결제 | 교재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
교재 배송비는 3000원 입니다. 30,0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이 됩니다! :) |
|||
30 | 동영상 재생 | (아이패드 오류) 스타플레이어 다운로드 에러 | |
아이패드에서 영상 재생시 "스타플레이어를 구동하려면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후 설치하여 주십시오" 또는 "라이센스가 없습니다" 라는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 1) 사파리 대신 크롬 브라우저 사용 → 강좌 재생 → StarPlayerPlus App 설치 2) 크롬 브라우저 메뉴에서 '데스크탑 페이지 보기 → 모바일 페이지 보기'로 전환 3) 추가 정보는 네이버 카페의 "강의 재생 관련 FAQ"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
31 | 동영상 재생 | (안드로이드 오류) 스타플레이어 튕김 또는 종료 현상 | |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강의 재생 중 튕김이나 종료 현상 발생 시 아래 매뉴얼에 따라 시도를 부탁드립니다. 1) 기기 설정 > 애플리케이션 > StarPlayer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2) 내 파일(Samsung) 또는 파일관리자(LG) > 내장 저장공간 > [StarPlayer] 파일 > 삭제 그 외 요청 사항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상담" 또는 "홈페이지 > 챗봇"으로 남겨주세요. |
|||
32 | 동영상 재생 | 강의를 다운로드 받아서 볼 수 있나요? | |
모바일에서 강의를 다운 받아 수강할 수 있습니다. (PC 불가) 모바일 크롬 앱에서 랜드잇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희망하는 강의를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면, 스타플레이어 앱에 해당 강의가 다운로드 됩니다.
미리 다운 받아둔 강의들은 데이터 없는 환경에서도 재생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
33 | 동영상 재생 | 스타플레이어 삭제 & 재설치 후에도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 |
우선 수강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만약 삭제 후 재설치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지 않는다면 conflict 파일이 생성되어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동기화 폴더에 "conflict"라는 단어와 파일 이름에 타임스탬프가 추가된 중복 파일이 표시됩니다.) 1) conflict 폴더 삭제 (c드라이브 > Program Files (x86) > Axissoft > StarPlayerAgent 확인) 2) c드라이브 > Program Files (x86) > Axissoft > StarPlayerAgent > uninstall 경로로 스타플레이어 삭제 3) 홈페이지 재접속으로 자동 재설치 그 외 요청 사항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상담" 또는 "홈페이지 > 챗봇"으로 남겨주세요. |
|||
34 | 동영상 재생 | 시스템 날짜가 변조 되었습니다. 해당 OS의 날짜 및 시간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 |
사용자 os시간 (로컬시간)가 실제 시간(한국 서버 시간)과 다른 경우 위와 같은 팝업이 뜰 수 있습니다. 혹시 해외에서 접속 중이시라면 현재 한국 시간으로 시간을 맞추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 |
|||
35 | 동영상 재생 | 비디오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장애가 발생하였거나 지원하지 않는 형식입니다. | |
우선 수강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상단의 문구가 나타난 경우는 방화벽, 보안 프로그램으로 인한 차단으로 의심이 됩니다. 대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방화벽 및 네트워크 보호 설정에서 도메인, 개인, 공용 네트워크를 비활성화 2) 보안 프로그램 중 실시간 감지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들을 중지 또는 삭제 후 재부팅 문제가 지속될 경우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상담" 또는 "홈페이지 > 챗봇"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
|||
36 | 동영상 재생 | 강의 동영상의 버퍼링 문제 | |
우선 수강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버퍼링 이슈의 경우는 대부분 네트워크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네트워크를 와이파이가 아닌 핫스팟으로 변경하여 (테더링 기기도 wifi off) 재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요청 사항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상담" 또는 "홈페이지 > 챗봇"으로 남겨주세요. |
|||
37 | 동영상 재생 | 라이센스가 없습니다. | |
해당 기기를 PC로 인식하여 PC 플레이어가 실행될 때 나타나는 오류 입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데스크톱 사이트" 체크를 해제하고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
|||
38 | 동영상 재생 | 불법적인 시도 감지 | |
웨일, 줌, 미러링 사용 할 경우 녹화 프로그램으로 감지하여 자동 종료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의 경우, 캡쳐나 녹화기능 등이 실행 중일 때 불법적인 시도 감지로 종료될 수 있습니다.
PC 와 모바일 모두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 드리며 재부팅 후 시도를 부탁드립니다. |
|||
39 | 동영상 재생 | 강의 화면 때문에 눈이 아픈경우 | |
강의 필기 화면이 흰색이라서, 강의 수강 중 눈이 아픈 경우 각 기기의 블루라이트 기능을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갤럭시] 환경 설정 → 디스플레이 설정 → 편안하게 화면 보기 기능 활성화 [아이폰] 환경 설정 → 디스플레이 및 밝기 → True Tone 모드 활성화 감사합니다 :) |
|||
40 | 동영상 재생 | 랜드잇 앱(어플)은 없나요? | |
웹 브라우저에서 동영상을 재생하는 경우 스타플레이어 앱으로 자동 연결됩니다. 따라서, 홈페이지에서 최초에 강의를 재생하시면 스타플레이어 앱이 자동 설치 및 재생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랜드잇 홈페이지와 스타플레이어는 크롬 브라우저에서 가장 안정적으로 운영됩니다. ※그 외 요청사항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상담" 또는 "홈페이지 > 챗봇" 으로 남겨주세요. |
|||
41 | 동영상 재생 | 해외에서도 강의 수강이 가능한가요? | |
네, 랜드잇의 강의는 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단, 해외에서 접속 시 기존에 없던 새로운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증상이 확인되면 아래 공지의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
42 | 동영상 재생 | 기기등록 리셋하는 방법 | |
그 외 요청 사항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상담" 또는 "홈페이지 > 챗봇"으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