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레이어 설치 안내 - 설치 메세지 반복 발생 시

안녕하세요. 랜드잇 입니다. 


지속적인 설치 메세지가 발생하는 경우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윈도우]


1. 제어판 삭제가 아닌 내pc > 로컬(c) > 프로그램파일(x86) > Axissoft > StarPlayerAgent > Uninstall 진행 (Uninstall 파일만 남아 있어야 완전히 삭제된 것입니다.)


2. 아래 링크 복사 후 주소창에 입력 시 설치되는 파일 설치 진행 후 강의 테스트 요청 드립니다.


파일 설치 링크

https://cab-starplayer.service.concdn.com/starplayer/starplayer_agent_1.3.15.2.exe



[맥]


현재 맥의 경우 OS 특성 상 인증서 강제 인증에 문제가 있어 개별적인 인증서 강제 처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해결 방법: 플레이어가 열린 상태에서 탭을 별도로 띄우신 상태에서 아래 링크로 접속 


https://localhost.axissoft.co.kr:3453/starplayer 

고급 -> 안전한 페이지로 돌아가기 -> localhost.axissoft.co.kr(안전하지않음)으로 이동을 눌러주신 후 동영상 재생을 진행하시면 강제 인증이 완료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수강 중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답변

  • 분류 :
  • 작성자 : (****)
  • 등록일 :
    •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답변이 없습니다.